12월 27일(금) 실시예정인 HACCP정기교육을 비대면 온라인화상교육으로 실시함을 안내해 드립니다.
1. 교육일시 : 2024년 12월 27일(금) (13:30 ~ 17:30)
2. 교육장소 : 실시간 화상강의(ZOOM)
→ 사전 안내 예정, 노트북 카메라 혹은 웹캠 필수 (모바일 기기 이수 불가)
3. 교육비 : 100,000원(교재제공: 우편으로 발송)
4. 교육내용
- HACCP 정책방향
- 선행요건프로그램의 사후관리
- HACCP프로그램의 사후관리
5. 출결확인: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대조 후 신분증의 사진과 교육생이 일치하는지 확인
(주민번호, 운전면허번호, 주소 등 개인정보를 가린 신분증 준비)
6. 입금 유의사항: 전자계산서를 발급받고자하는 업체는 교육비 입금시 기업명으로 입금하시길 바랍니다.
교육 끝나고 계산서 발행 되오니 계산서 발행이 미리 필요하신 경우 요청부탁드립니다.
※ HACCP 기준서에 팀장으로 되어 있는 분이 교육을 받아야 유효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제2015-97호)
※ 해당교육은 식품분야만 인정되며, 해당교육의 교육생 신청 정원 초과 시 교육비 입금순으로 확정되오니 이점 유의하기시 바랍니다.
※ 참고) 비대면 온라인 화상교육 진행 안내
- 프로그램 : 실시간 화상강의로 ZOOM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수강(노트북카메라 혹은 웹캠 필수)
→ 줌 홈페이지(https://www.zoom.us/) 접속 후 다운로드
혹은 우측 상단의 '회의참가'를 누른 후 추후 안내드리는 회의ID를 입력하여 접속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부탁드립니다.)
1. 교육 신청서 작성 후 첨부파일의 비대면원격교육동의서(회신1)를 작성하여 팩스 혹은 이메일로 송부
( FAX : 055-755-1426 | E-mail : kafsi@naver.com )
2. 교육비 및 비대면원격교육동의서 확인 후 교육확정 처리되어 기재한 주소로 교재 우편발송
3. 교육이 끝난 후 출결 확인 및 교재수령증과 설문조사 회신 확인 후 신청서에 기재한 주소로 수료증 발송
◎ 회의 참여 시 실명으로 접속, 비디오 사용하여 참가 부탁드립니다. (노트북카메라 혹은 웹캠 필수, 스마트폰 수강 불가)
◎ 회의 참여 시 마이크는 음소거 상태로 참가되오니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출결확인을 위해 강의 중 화면 및 채팅창은 자동녹화됩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 환불 규정 ]----------------------------------------------------------------------------------------------------------------------------------
1. 교육시작 1일 전까지 취소(혹은 변경) 의사를 통보할 경우 : 전액 환불 및 교육변경 가능
※ 예외: 최고경영자, 비대면 정기교육과정의 경우, 교육 시작 3일전까지 100% 환불, 1일 전까지 50% 환불
2. 교육 당일 취소(혹은 변경) 의사를 통보할 경우 : 환불 불가 및 교육일자 변경 가능
3. 교육 당일 취소(혹은 변경)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교육에 불참한 경우 : 환불 불가 및 교육일자 변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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