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9일(목) 실시예정인 HACCP팀장기본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함을 안내해 드립니다.
1. 교육일시: 2024년 12월 19일(목) ~ 12월 20일(금), 16시간(09:00 ~ 18:00)
2. 교육장소: 경남 진주시 동부로169번길 12, 윙스타워 B동 1208호
3. 교육비: 250,000원 (교재 및 점심식사비 일부지원)
- 입금계좌: 농협중앙회 301-0755-1422-31 (예금주: 주식회사 한국농식품안전관리원)
4. 교육내용
- HACCP 제도의 이해
- HACCP 고시해설
- HACCP 위해요소
- 선행요건프로그램 관리
- HACCP사전임무 5단계
- HACCP관리(7원칙) - 위해요소분석, CCP결정, 한계기준 설정, 모니터링 및 개선조치, 검증, 문서화
5. 준비물: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6. 입금 유의사항: 전자계산서를 발급받고자하는 업체는 교육비 입금시 기업명으로 입금하시길 바랍니다.
교육 끝나고 계산서 발행 되오니 계산서 발행이 미리 필요하신 경우 요청 부탁드립니다.
7. 해당 과정은 환급과정이 신청 가능합니다
[교육일정 및 신청] - [환급신청] 게시판을 확인하여 신청하고자 하는 교육생은 반드시 교육 3일 전까지 신청바랍니다.
◆ 재직근로자이며,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으신 분은 (주)한국농식품안전관리원에서 HACCP팀장기본과정을 수료할 시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시면 고용 노동부에서 교육훈련비 일부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급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아래의 첨부 파일에서 교육훈련위탁계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처: (주)한국농식품안전관리원 이메일(kafsi@naver.com) 또는 팩스(055-755-1426)
- 제출시기: 교육 시작 3일 전까지
- 제출서류
1. 교육훈련위탁계약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 동의서(첨부1. 확인)
2. 회사명의 통장사본
3. 사업자등록증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 해당 교육의 교육생 신청 정원 초과 시 교육비 입금순으로 확정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 규정 ]-----------------------------------------------------------------------------------------------------------------------------------
1. 교육 시작 1일 전까지 취소(혹은 변경)의사를 통보할 경우: 전액 환불 및 교육변경 가능
※ 예외: 비대면(최고경영자, 정기과정) 교육과정의 경우: 교육시작 3일 전까지 100% 환불, 1일 전까지 50% 환불
2. 교육 당일 취소(혹은 변경) 의사를 통보할 경우: 환불 불가 및 교육일자 변경 가능
3. 교육 당일 취소(혹은 변경)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교육에 불참한 경우: 환불 불가 및 교육일자 변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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