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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12월 팀장기본과정 안내 (24.12.19~20, 09:00~18:00, 16시간, 환급과정○)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4-11-20 13:16:46 | 조회수 : 879

 

12월19일(목) 실시예정인 HACCP팀장기본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함을 안내해 드립니다.

 

1. 교육일시: 2024년 12월  19일(목) ~ 12월  20일(금), 16시간(09:00 ~ 18:00)

 

2. 교육장소: 경남 진주시 동부로169번길 12, 윙스타워 B동 1208호

 

3. 교육비: 250,000원 (교재 및 점심식사비 일부지원)

   - 입금계좌: 농협중앙회 301-0755-1422-31 (예금주: 주식회사 한국농식품안전관리원)

 

4. 교육내용

    - HACCP 제도의 이해

    - HACCP 고시해설 

    - HACCP 위해요소

    - ​선행요건프로그램 관리

    - ​HACCP사전임무 5단계

    - ​HACCP관리(7원칙) - 위해요소분석, CCP결정, 한계기준 설정, 모니터링 및 개선조치, 검증, 문서화

 

5. 준비물: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6. 입금 유의사항: 전자계산서를 발급받고자하는 업체는 교육비 입금시 기업명으로 입금하시길 바랍니다. 

                           교육 끝나고 계산서 발행 되오니 계산서 발행이 미리 필요하신 경우 요청 부탁드립니다.


7. 해당 과정은 환급과정이 신청 가능합니다

    [교육일정 및 신청] - [환급신청] 게시판을 확인하여 신청하고자 하는 교육생은 반드시 교육 3일 전까지 신청바랍니다.

     

    ◆ 재직근로자이며,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으신 분은 (주)한국농식품안전관리원에서 HACCP팀장기본과정을 수료할 시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시면 고용 노동부에서 교육훈련비 일부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급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아래의 첨부 파일에서 교육훈련위탁계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처: (주)한국농식품안전관리원 이메일(kafsi@naver.com) 또는 팩스(055-755-1426)

           - 제출시기: 교육 시작 3일 전까지

           - 제출서류

              1. 교육훈련위탁계약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 동의서(첨부1. 확인)​

              2. 회사명의 통장사본

              ​3. 사업자등록증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 해당 교육의 교육생 신청 정원 초과 시 교육비 입금순으로 확정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규정 ]-----------------------------------------------------------------------------------------------------------------------------------

1. 교육 시작 1일 전까지 취소(혹은 변경)의사를 통보할 경우: 전액 환불 및 교육변경 가능

    예외: 비대면(최고경영자, 정기과정) 교육과정의 경우: 교육시작 3일 전까지 100% 환불, 1일 전까지 50% 환불

​2. 교육 당일 취소(혹은 변경) 의사를 통보할 경우: 환불 불가 및 교육일자 변경 가능

3. 교육 당일 취소(혹은 변경)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교육에 불참한 경우: 환불 불가 및 교육일자 변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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