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SMS문의

입금계좌 안내

공지사항
10월 팀장정기과정 안내 (24.10.11, 13:30~17:30, 4시간, 비대면온라인화상교육)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4-09-30 14:54:15 | 조회수 : 2409

10월 11() 실시예정인 HACCP정기교육 비대면 온라인화상교육으로 실시함을 안내해 드립니다.

 

1. 교육일시 : 2024 10 11() (13:30 ~ 17:30)

 

2. 교육장소 : 실시간 화상강의(ZOOM) 

                     → 사전 안내 예정, 노트북 카메라 혹은 웹캠 필수 (모바일 기기 이수 불가)

 

3. 교육비 : 100,000(교재제공: 우편으로 발송)

 

4. 교육내용

   HACCP 정책방향

   선행요건프로그램의 사후관리

   - HACCP프로그램의 사후관리

 

5. 출결확인: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대조 후 신분증의 사진과 교육생이 일치하는지 확인

                      (주민번호, 운전면허번호, 주소 등 개인정보를 가린 신분증 준비)

 

6. 입금 유의사항전자계산서를 발급받고자하는 업체는 교육비 입금시 기업명으로 입금하시길 바랍니다.

                            교육 끝나고 계산서 발행 되오니 계산서 발행이 미리 필요하신 경우 요청부탁드립니다.

 

 

 HACCP 기준서에 팀장으로 되어 있는 분이 교육을 받아야 유효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제2015-97)

 

 해당교육은 식품분야만 인정되며해당교육의 교육생 신청 정원 초과 시 교육비 입금순으로 확정되오니 이점 유의하기시 바랍니다.

 

​ 참고비대면 온라인 화상교육 진행 안내

 - 프로그램 실시간 화상강의로 ZOOM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수강(노트북카메라 혹은 웹캠 필수)

                 → 줌 홈페이지(https://www.zoom.us/) 접속 후 다운로드 
                 혹은 우측 상단의 '회의참가'를 누른 후 추후 안내드리는 회의ID를 입력하여 접속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부탁드립니다.) 

1. 교육 신청서 작성 후 첨부파일의 비대면원격교육동의서(회신1)를 작성하여 팩스 혹은 이메일로 송부
   ( FAX : 055-755-1426  |  E-mail : kafsi@naver.com )

2. 교육비 및 비대면원격교육동의서 확인 후 교육확정 처리되어 기재한 주소로 교재 우편발송

3. 교육이 끝난 후 출결 확인  교재수령증 문조사 회신 확인 후 신청서에 기재한 주소로 수료증 발송

 

 회의 참여 시 실명으로 접속비디오 사용하여 참가 부탁드립니다. (노트북카메라 혹은 웹캠 필수스마트폰 수강 불가)

 회의 참여 시 마이크는 음소거 상태로 참가되오니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결확인을 위해 강의 중 화면 및 채팅창은 자동녹화됩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환불 규정 ]----------------------------------------------------------------------------------------------------------------------------------

1. 교육시작 1일 전까지 취소(혹은 변경의사를 통보할 경우 전액 환불 및 교육변경 가능
   예외최고경영자, 비대면 정기교육과정의 경우교육 시작 3일전까지 100% 환불, 1일 전까지 50% 환불
2. 교육 당일 취소(혹은 변경의사를 통보할 경우 환불 불가 및 교육일자 변경 가능
3. 교육 당일 취소(혹은 변경의사를 통보하지 않고교육에 불참한 경우 환불 불가 및 교육일자 변경 불가 

---------------------------------------------------------------------------------------------------​-----------------------------------------------------------------     

SMS 문의신청
보내는사람 0/6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