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으로 인하여 집합교육 예정이었던
7월 16일(금) HACCP최고경영자과정 교육을 비대면 온라인화상교육으로 실시함을 안내드립니다.
1. 교육일시 : 2021년 7월 16일(2시간, 10:00 ~ 12:00)
2. 교육장소 : 실시간 온라인 화상교육(ZOOM)(사전안내 예정, 노트북카메라 혹은 웹캠 필수)
3. 교 육 비 : 50,000원(교재제공 : 택비,등기 등으로 배송 예정)
4. 교육내용 : HACCP 제도의 이해 , HACCP 정책방향
5. 신분확인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대조 후 신분증의 사진과 교육생이 일치하는지 확인
(신분증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주소, 운전면허번호 등)를 가리고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것)
※ 반드시사업자등록증 상의 대표자가 참석하셔야 합니다.(대리출석 불가)
※ 해당교육은 식품분야만 인정되며, 해당교육의 교육생 신청 정원 초과 시 교육비 입금순으로 확정되오니 이점 유의하기시 바랍니다.
6. 입금 유의사항 : 전자계산서를 발급받고자하는 업체는 교육비 입금시 기업명(10자리이내)으로 입금하시길 바랍니다.
---[ 환불 규정 ]--------------------------------------------------------------------------------
1. 교육시작 1일 전까지 취소(혹은 변경) 의사를 통보할 경우 : 전액 환불 및 교육변경 가능
※ 예외 : 비대면(최고경영자, 정기과정) 교육과정의 경우, 교육 시작 3일전까지 100% 환불, 1일 전까지 50% 환불
2. 교육 당일 취소(혹은 변경) 의사를 통보할 경우 : 환불 불가 및 교육일자 변경 가능
3. 교육 당일 취소(혹은 변경)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교육에 불참한 경우 : 환불 불가 및 교육일자 변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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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 비대면 온라인 화상교육 진행 안내
- 프로그램 : 실시간 화상강의로 ZOOM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수강(노트북카메라 혹은 웹캠 필수)
→ 줌 홈페이지(https://www.zoom.us/) 접속 후 다운로드
혹은 우측 상단의 '회의참가'를 누른 후 추후 안내드리는 회의ID를 입력하여 접속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부탁드립니다.)
1. 교육 신청서 작성 후 첨부파일의 비대면원격교육동의서(회신1)를 작성하여 팩스 혹은 이메일로 송부
( FAX : 055-755-1426 | E-mail : kafsi@naver.com )
2. 교육비 및 비대면원격교육동의서 확인 후 교육확정 처리되어 기재한 주소로 교재 우편발송
3. 교육이 끝난 후 출결 확인 및 교재수령증과 설·문조사 회신 확인 후 신청서에 기재한 주소로 수료증 발송
※ 회의 참여 시 실명으로 접속, 비디오 사용하여 참가 부탁드립니다. (노트북카메라 혹은 웹캠 필수, 스마트폰 수강 불가)
※ 회의 참여 시 마이크는 음소거 상태로 참가되오니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출결확인을 위해 강의 중 화면 및 채팅창은 자동녹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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