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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7월 최고경영자과정 안내(22.7.15, 10:00~12:00, 2시간, 비대면온라인화상교육)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2-06-03 14:25:24 | 조회수 : 13

​7월 15(실시예정인 HACCP최고경영자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함을 안내해 드립니다.

 

1. 교육일시 : 2022년 7월 15() (10:00 ~ 12:00)

 

2. 교육장소 : 실시간 온라인 화상교육(ZOOM)(사전안내 예정노트북카메라 혹은 웹캠 필수)

 

 

3. 교 육 비 : 50,000(교재제공 : 택비,등기 등으로 배송 예정)

 

4. 교육내용 : HACCP제도의 이해, HACCP정책방향

 

5.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등대조 후 신분증의 사진과 교육생이 일치하는지 확인

(신분증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주소운전면허번호 등)를 가리고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것)

 

6. 입금 유의사항 전자계산서를 발급받고자하는 엽체는 교육비 입금시 기업명으로 입금하시길 바랍니다

 

 

 

 반드시 사업자등록증 상의 대표자가 참석하셔야 합니다. (대리출석 불가)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해당교육은 식품분야만 인정되며해당교육의 교육생 신청 정원 초과 시 교육비 입금순으로 확정되오니 이점 유의하기시 바랍니다.

 

 

 

---환불 규정 ]------------------------------------------------------------------------------------

1. 교육시작 1일 전까지 취소(혹은 변경의사를 통보할 경우 전액 환불 및 교육변경 가능
  ※ 예외 비대면(최고경영자정기과정교육과정의 경우교육 시작 3일전까지 100% 환불, 1일 전까지 50% 환불
2. 교육 당일 취소(혹은 변경의사를 통보할 경우 환불 불가 및 교육일자 변경 가능
3. 교육 당일 취소(혹은 변경의사를 통보하지 않고교육에 불참한 경우 환불 불가 및 교육일자 변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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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비대면 온라인 화상교육 진행 안내

 - 프로그램 실시간 화상강의로 ZOOM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수강(노트북카메라 혹은 웹캠 필수)

                 → 줌 홈페이지(https://www.zoom.us/) 접속 후 다운로드 
                혹은 우측 상단의 '회의참가'를 누른 후 추후 안내드리는 회의ID를 입력하여 접속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부탁드립니다.) 

1. 교육 신청서 작성 후 첨부파일의 비대면원격교육동의서(회신1)를 작성하여 팩스 혹은 이메일로 송부
   ( FAX : 055-755-1426  |  E-mail : kafsi@naver.com )

2. 교육비 및 비대면원격교육동의서 확인 후 교육확정 처리되어 기재한 주소로 교재 우편발송

3. 교육이 끝난 후 출결 확인  교재수령증 문조사 회신 확인 후 신청서에 기재한 주소로 수료증 발송

 

 회의 참여 시 실명으로 접속비디오 사용하여 참가 부탁드립니다. (노트북카메라 혹은 웹캠 필수스마트폰 수강 불가)

 회의 참여 시 마이크는 음소거 상태로 참가되오니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결확인을 위해 강의 중 화면 및 채팅창은 자동녹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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